Advertisement

#정정용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hbd #0909 ʜᴀᴘᴘʏ sᴇᴊɪɴ ᴅᴀʏ 오늘은 한찌두찌 세찌 생일이니까 생일축하해 세찌️ 행복한하루 보내야댕🇰🇷 #수원삼성블루윙즈 #전세진 #전세진선수 #불펌금지

  • #jeonsejin #수원삼성 #no14 #수원 #빅버드 #세찌 #k리그 #kleague #u20 #정정용호 #u22 #김학범호 #KFA #축구 #축구선수 #좋아요 #오늘생일 #생일축하해

  • 세진 is 뭔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우리 인천의 미래들! 대건고 3학년 강지훈, 최원창, 최세윤 선수가 8월말 소집되는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U18 대표팀에 발탁됐습니다. 자세한 일정과 세부 내용은 후속기사가 올라오는대로 정리해 업로드하겠습니다. _ #인천유나이티드 #강지훈 #최원창 #최세윤 #인천유스 #대건고 #인천대건고 #u18대표팀 #정정용호 #할수있어대건이들 ‍️‍️

  • @hagyeong2252 이제 핸드폰 켰다..

  • @jr__uj 수상하다🤔

U20 대표팀 너무 그립다 새벽에 마음 졸이면서 세네갈전 보고 울었던게 며칠 안 된거 같은데 내일이면 벌써 7월 모고 빛이 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이 멤버 모두 도쿄올림픽, 카타르월드컵에서 볼 수 있길 _ @thekfa _ _ _ 사진, 영상 요청은 오픈채팅방•제보 및 문의는 다렉주세요 #kanginhada

  • 모두 부상없이 또 더 당당한 도쿄에서의 선전을 응원합니다!대한민국!👏👏👏👏👏

  • @kangin_hada #이강인 #엄원상 #조영욱 #이재익 #이광연 #이규혁 #이지솔 #최준 #황태현 #김현우 #박지민 #오세훈 #전세진 #김정민 #고재현 #김세윤 #정호진 #박태준 #김주성 #이상준 #최민수 #정정용호 #u20 #월드컵

진짜 이 멤버조합 완전 좋다

  • #U-20#대표팀#월드컵#축구#정정용호#황태현#조영욱#전세진#오세훈#엄원상

  • 출처: 조영욱선수님 인스타 스토리

드디어 찾았다...! U-20대표팀 회식날 사진 분명히 저장해놨었는데 없어져서 당황했었는데 여기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축구#한국#월드컵#U-20#대표팀#정정용호#팀워크#캡틴황#조영욱#김정민#이강인#이광연#이재익#엄원상#응원

  • 출처: 엄원상선수님 인스타 스토리

2019년 U-20 대표팀 선수님들 싸인️ 진짜 이런 아이디어를 낸 축협인스타관리자님 센스

  • #U-20#대표팀#월드컵#준우승#우승#축구#경기#정정용호#이강인#조영욱#오세훈#전세진#황태현#캡틴황#응원

  • 출처: thekfa 인스타 스토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인리와 원상선수님 스토리사진 이 날 찍은 사진이네요 ㅋㅋㅋ 대표팀 회식있던 날️

  • #엄원상#이강인#룸메즈#U-20#월드컵#정정용호#축구#응원#우승#준우승#원팀#한국

  • 출처: 엄원상 선수님 인스타그램

ㅋㅋㅋㅋㅋㅋ원상 선수님의 답스토리 이 둘 조합 찬성이요️ 월드컵 룸메즈ㅋㅋㅋㅋㅋㅋ

  • #엄원상#이강인#월드컵#룸메즈#U-20#축구#경기#응원#우승#준우승#화이팅#정정용호

  • 출처:엄원상 선수님 인스타 스토리

하...진짜 귀여움의 끝판왕이다 강인리

  • #이강인#엄원상#김세윤#U-20#월드컵#정정용호#우승#준우승#경기#축구#응원

  • 출처: 이강인 선수 인스타그램 스토리

오늘 무슨 날인가요 ? 두 분 예쁜 사랑 이어 나가시길 바랄게요 _ 엄원상 선수 인스타 스토리 _ _ _ 사진 , 영상 제보 및 요청은 언제든지 편하게 다렉주세요 #이강인 #엄원상 #정정용호

  • @parkjiwo_o.3 내사랑 이강인엄원상선수 조합~😍 엄원상선수 입술 존나 깜찍하구요~ 이강인선수 표정 너무 귀엽구요~

  • @bo_yon_ ㅈㄴ귀엽노

U-20 대표팀 월드컵 준우승 기념 격려금 전달식 2 어떻게 감독님까지 팀 전체가 다 패션센스가 짱일까요 진짜 U-20 대표팀 마지막이라니까 아쉽네요진짜 많이 그리울거에요 원팀_코리아

  • #정정용호#U-20#대표팀#월드컵#한국#우승#준우승#경기#축구#응원#그동안고생했어요👏#캡틴황#황태현#이강인#조영욱#오세훈#이지솔#이재익#이광연

  • 출처: faentasium 인스타그램

U-20 대표팀 월드컵 준우승 기념 격려금 전달식 선수님들 각자 프로팀에서 좋은 활약 보여주시길 옷도 잘입으시는 우리 선수님들

  • #U-20#대표팀#한국#국가대표#축구#월드컵#경기#우승#준우승#캡틴황#황태현#이강인#조영욱#사진#패션#응원#힐링#화이팅#정정용호#K리그

  • 출처: faentasium 인스타 스토리

나만 선수님 바지 귀여운거야 ? 꼬까옷 입은거 같고 귀여운데 왜 다들 놀리는지 _ 정호진선수 인스타 _ _ _ 사진, 영상 요청 및 제보는 언제든지 편하게 다렉주세요 #이강인 #u20 #정정용호

  • 전 진짜 제 스탈인뎅 ㅜㅜㅜㅜ🖤🖤

  • 귀여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둘다 귀여워요,, . 🅢🅞🅤🅡🅒🅔 이재익선수 인스타스토리 . . . . . . #이강인 #이재익 #정정용호

  • @conan_o_o 하아 ... 귀요미 둘

  • 미친오얻래ㅠㅠㅠㅠㅠ퓨퓨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유이십너무최고예요사랑해!!!!!!

u20월드컵 주장 황태현선수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스포츠 부상을 방지위해 아이엠프로틴을 먹습니다 ” 강하게 뛰고! 강하게 회복하라! 스포츠영양-아이엠프로틴 #황태현 #정정용호 -주장 #u20월드컵 #국가대표 #u20 스포츠에서 영양이란  운동하는 순간에 자신이 가진 최대한의 힘을  꾸준히 끌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경기력향상 #리커버리 #체력보강 #에너지충전 #스포츠영양 #피로회복 #아이엠프로틴 #단백질보충 #단백질음료 #에너지젤

아....이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포투 대단해...

  • #정정용호#U-20#대표팀#월드컵#황태현#이강인#엄원상#이광연#이재익#포포투#축구#경기#국가대표#캡틴황

  • 출처: 포포투 인스타그램

핸드폰보다가 다음의 D갤러리에 뜨길래 저장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2년 전의 정정용호🇰🇷 “스무살 청춘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기억하며”

  • #정정용호#이강인#황태현#이재익#이광연#오세훈#U-20#대표팀#축구#국가대표#청춘#경기#응원#도전#대한민국

  • 출처: 다음의 D갤러리

. 수많은 팀들을 봐왔지만 특히 이 팀을 떠나보내기 아쉬운 이유는 U20만이 가질 수 있는, 선수님들이 보여주셨던 학생같은 풋풋함과 가족같은 분위기의 원팀에, 팀을 넘어서 국민들까지 원팀이 되어 응원했던 그 감동들이 합쳐져서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 저도 이렇게 아쉬운데 선수님들은 얼마나 아쉬우실까요 이 팀의 우정 영원히 응원합니다 . 2019.6월, 길게는 2년동안 재밌는경기와 감동 정말 감사했어요 절대 잊지 못할거에요 앞으로도 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붉은노을 좋아하는 01년생 강인선수ㅋㅋㅋㅋㅋㅋㅋ 형들 노래부르는거 그냥 듣다가 "이거 내 취향인데?" 붉은노을은 언제나 명곡이죠,, . . . . . . #이강인 #정정용호

  • @zhenxi_97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봐

  • @s_min_222222 ㅋㅋㅋㅋㅋㅋ😆

강인 선수 턱 저렇게 만지는거 습관인가요 ? 정정용 감독님& 이강인 _ @thekfa _ _ _ #정정용호 #이강인

  • @kangin_rabbit #이강인 #발렌시아 #라리가 #날아라슛돌이 #슛돌이 #축구 #국가대표 #대표팀 #이강인팬페이지 #팬스타그램 #축덕 #축구스타그램 #막내형 #대한민국 #골든볼 #leekangin #kangin #kanginlee #valencia #valenciaCF #football #UEFA #THFC #UCL #FIFA #worldcup #U20WC #LALIGA #goldenball

  • 자주 소통해요! 오늘 맛있는하루 보내세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래가 더 기대되는 우리 귀여운 선수님들

  • #축구#열정#U-20#대표팀#국대#경기#월드컵#정정용호#최준

  • 출처: thekfa 라이브 방송

낯가리는 건지, 부끄럼타는 건지, 막내미 뿜뿜인 강인선수ㅋㅋㅋㅋㅋㅋ

  • #이강인#U-20#대표팀#국대#막내#슛돌이#축구#경기#우승#화이팅#정정용호

  • 출처: thekfa 라이브 방송

콘서트 끝나고 축구 보려고 버스표 수수료 내고 기차표로 바꿔서 강인선수가 골 넣는 순간에 집 들어가 경기를 보고 잤었다. 마음만큼은 하늘마당가서 응원하고싶었는데ㅠㅠ다리 휴식과 함께 끝까지 함께했었다. 준우승으로 마무리했지만 올해 U20 남자축구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은 큰 희망과 한국 축구의 가능성 보여주었고 세계로도 많은 영향을 준 세계에서 제일 멋진 팀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그라운드에서 경기할 수 있는 시간이 많기에 앞으로도 모두 다시 경기

방금 입수한 따끈따끈 b11 7월 호! 7월 호 스페셜은 b11 선정 2018-2019 #epl 플레이어 TOP 100 그리고 U-20 월드컵에서 준우승이라는 멋진 결실을 맺고 돌아 온 #정정용호 소식입니다 #전가을 @gaeul_jeon 선수와 만난 축생술집 인터뷰와 EPL 그리고 U-20 대표팀 화보까지 만나보세요! #브로마이드 #이강인 #리버풀 구매처 전국 서점 매장 및 온라인 서점(알라딘 교보문고 등)

#u20 #정정용감독 #제갈용 #지략가 "임금이 있어 백성이 있는 게 아니고, 백성이 있어 임금이 있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이 있어 지금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것 같습니다." 멋지다.. . . #jsfam #엄마의아침 #아침신문 #네이트 #축구 #정정용호 #환영사 #18명 #원팀 #준결승 #한계를넘어서다 #운칠기삼 #노노 #박수 #존경

  • @jsfam0808 그마음 쭈욱 이어나가셨음 좋겠어요

  • 와우!😄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스페인에서 오래살았지만 예의는 너무 좋으신 우리 선수님ㅠㅠ . 청와대까지! 축하드리고 정말 감격스럽습니다ㅠㅠ . +강인선수 턱만지실때 저렇게 만지시나봐요ㅋㅋㅋㅋㅋㅋ 에콰도르전과 데자뷰 🇰🇷🇰🇷🇰🇷🇰🇷 . . . . . . #이강인 #정정용호 #kanginstrength

  • @uycho 22빵훈인데,,

  • 👏👍❤️🤗⚽️💘

애교부리는 광연선수님도 시크하게 툭 치는 재익 선수님도 이 조합 찬성이요

  • #이광연#이재익#축구#U-20#경기#강원fc#대표팀#국가대표#정정용호#월드컵#k리그

  • 출처: thekfa 라이브 방송

. 네 앞으로 이어폰은 저렇게 걸쳐서 끼워야 합니다 여러분 . 눈 땡글 . 🅢🅞🅤🅡🅒🅔풋볼 팬타지움 (faentasium) . . . . . . #이강인 #정정용호 #kanginstrength

  • @lilyana_0802 앞으로는 이어폰이렇게껴라 듀린ㄴ아

  • @ironymeyou 아 ㅌㅋㅋㅋㅋㅅㅂㅋㄱㅋㄲㅋㅋㄱ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ㅋㅋ 체하랑 미친ㅋㅋㅋㅋㅋㅋㅋ

누굴 저렇게 쳐다보는걸까 꿀이 뚝뚝 _ Ⓒ @yan_sn_ _ _ _ #이강인 #정정용호

  • @kangin_rabbit #이강인 #발렌시아 #라리가 #날아라슛돌이 #슛돌이 #축구 #국가대표 #대표팀 #이강인팬페이지 #팬스타그램 #축덕 #축구스타그램 #막내형 #대한민국 #골든볼 #leekangin #kangin #kanginlee #valencia #valenciaCF #football #UEFA #THFC #UCL #FIFA #worldcup #U20WC #LALIGA #goldenball

  • 잘생겼어

잠이 안와서 선수님 사진 보는중 ,, 눈정화 시간 _ Ⓒ @yan_sn_ _ _ _ #이강인

  • 🐰

  • @kangin_rabbit #이강인 #기자회견 #귀국 #월드컵 #유이공 #국가대표 #축구 #대표팀 #정정용호 #축덕 #축구스타그램 #이강인팬페이지 #팬스타그램 #발렌시아 #라리가 #k리그 #날아라슛돌이 #슛돌이 #슛돌이3기 #valencia #valenciafc #leekangin #kangin #u20 #worldcup #u20worldcup #u20wc #football #follow #followme

#repost @kangin._.strength • • • • • • . 져서 속상한 광연선수 위로해주는 막내형! "이번 대회 너무 잘했고 고마워! 이제 시상식 올라갈 때는 울지 말고 웃으면서 올라가자" . 형아 바라보는 눈에서 꿀떨어지시는 강인선수ㅠㅠㅠ . 꿀하니까 생각나는건데 어떤 기자분이 감독님과 강인선수 서로 바라볼때 꿀떨어진다고 하니까 •감독님‍: 너 식당에서 꿀퍼먹지 말랬지! •강인선수🧑: 저 꿀 안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져서 속상한 광연선수 위로해주는 막내형! "이번 대회 너무 잘했고 고마워! 이제 시상식 올라갈 때는 울지 말고 웃으면서 올라가자" . 형아 바라보는 눈에서 꿀떨어지시는 강인선수ㅠㅠㅠ . 꿀하니까 생각나는건데 어떤 기자분이 감독님과 강인선수 서로 바라볼때 꿀떨어진다고 하니까 •감독님‍: 너 식당에서 꿀퍼먹지 말랬지! •강인선수🧑: 저 꿀 안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엠빅뉴스 . . #이강인 #이광연 #정정용감독님 #

. 진짜 선수님들 사진 예쁘게 잘 찍어주시는 분,,, 마지막사진 진짜 막냉이같이 나오셨다ㅠㅠ + 내 손보다 더 예쁜 선수님 손 . 🅢🅞🅤🅡🅒🅔 yan_sn_ . . . . . #이강인 #정정용호

  • @eunbi_0708 눈밑점 포인트

  • @si.eun_98 @ho__jeong98 손 개이쁜데 귀여운데

. 행복해 보이신다 선수님들ㅠㅠ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면 저도 너무 아쉽고 서운할 정도로 분위기 . 🅢🅞🅤🅡🅒🅔 원상선수 인스타스토리 . . . . . #이강인 #정정용호

  • ㅎㅎ 이거 어떤 선수 인스타에 올라와있어요??

  • @modernriri 엄원상 선수 스토리에 올라왔습니당

입국날 다정하게 눈맞추고 인사해주시는 정민선수님🥰🥰 플카랑 선물이랑 꽃다발 급하게 전해드렸는데도 다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 전해드릴 수 있어서 기뻤어요. . . . . . . 월드컵동안 선수님덕에 꿈을 꿨고, 즐거웠습니다. 고생하신만큼 푹 쉬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기를 바래요 더 멋져지신 선수님, 앞날이 환하게 빛나실 선수님을 응원합니다. 오래 오래 봐요. 화이팅!

  • @kuk9046 Thank You☺️

🇰🇷️ . . . . . 2019.06.17 12:00 U-20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환영행사 골든볼 이강인선수와 함께 나에게주는 최고의 선물 #자랑스러운대한민국 #u20월드컵 #u20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정정용호 #정정용감독 #kfa #대한축구협회 #이강인 #골든볼 #황태현 #조영욱 #전세진 #오세훈 #김현우 #엄원상 #이광연 #최준 #김정민 #서울광장 #최고의날 #최고의선물 #싸인 #사진 #축구 #축덕 #축구스타그램

  • 진짜 짜증나네;

  • @j_0504_ ㅋㅋㅋㅋㅋ대영이 보고싶네

arrow